이 글에서는 무한 재부팅 바이러스 만드는 방법을 소개해 보겠습니다.

제가 소개할 방법은 굳이 따지자면 바이러스는 아니고, 시스템 자체의 기본 명령어를 이용한 방법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글을 참고하세요. 이 글에서는 자세한 원리는 소개하지 않겠습니다.
[Computer Tips] - 간단하게 컴퓨터 종료 바이러스(?) 만들기

위 글의 방법 중 재부팅 변수와 시간 변수 3초를 넣어 컴퓨터 부팅 3초 후 다시 재부팅이 이루어지는 명령어 파일을 만들어 보았습니다. 이제 이 파일을 시작프로그램에 추가하면 컴퓨터 부팅 시마다 실행되게 됩니다. 결과적으로 무한 재부팅이 이루어지게 됩니다.
시작프로그램에 추가하는 부분을 어렵게 생각하시는 분들이 계셔서 시작프로그램 추가 스크립트까지 한번에 만들어 보았습니다.
먼저, 위 파일을 다운로드하세요. 위 파일만 실행하시면 모든 것이 한번에 이루어집니다.

대상 폴더는 자동으로 잡혀 있으니 설치 버튼만 클릭하세요. 설치에는 1초도 않걸립니다.

설치 후, 위와 같은 메시지가 뜨면 예를 클릭해주세요.

위 순서를 마치면 그 컴퓨터는 무한 재부팅을 하게 됩니다.

복구 방법은 컴퓨터 부팅 시 F8 버튼을 계속 클릭해 안전모드로 진입한 후, 시작-실행-MSconfig 의 시작 프로그램 영역에서 Sound Driver를 삭제하시면 됩니다.
  1. 이전 댓글 더보기
  2. 러블리 2010.05.31 21:44 신고

    그런데 안전모드로도 안들어가지는 컴퓨터는 어떻게 하나요? ㅜㅜ

  3. lol 2010.06.07 03:32 신고

    이거 까는순간부터 재붓되는건가요 아니면 깔고나서 컴퓨터 끄면 재붓되는건가요?

  4. dhgksdfg 2010.07.08 06:34 신고

    이거 이름만 바꿔도 문제는 업죠?

  5. 자유의개신상 2010.07.11 22:15 신고

    이거는 어떡해만드는건가용? 제가한번만들어보고싶은데

  6. 자유의개신상 2010.07.12 21:11 신고

    아 ..:; 그그그그런가용 ㅋㅋ

  7. 자유의개신상 2010.07.12 21:11 신고

    shutdown -r -t 5 이건가요

  8. 자유의개신상 2010.07.13 21:20 신고

    만들엇다치고 그럼저걸 무한반복하게할려면?어디에다 집어넣어야합ㄴ ㅣ까? 시작 프로그렘 에집어넣으면되는건가ㅣ용

  9. 자유의개신상 2010.07.14 14:15 신고

    레지스터는 어떡해만들어요?아니면어디에있는건가용??>> ㅋㅋ

  10. 자유의개신상 2010.07.14 21:12 신고

    그런가 ㅋㅋ.>??>....비주얼베이직 c언어?? 로만드는건가요? ㅋㅋ

  11. 자유의개신상 2010.07.14 21:13 신고

    혹시 pc 키퍼 라는건 어떡해사용하는건가요? 그리고 컴퓨터에 버전도있나요? 맞는버전/> pc키퍼 그냥 있낄래 다운받아서 적용눌럿는데 아무런반응이없더라구용? ㅋㅋ...

  12. 김도현 2010.07.23 09:10 신고

    피파 어떻게 재부팅 실행함

  13. LuckySh 2010.11.19 01:09 신고

    백신에 안걸려요?

    • 초록 날개 2010.11.19 13:27 신고

      정상적인 시스템 스크립트를 활용한 것이기 때문에 백신에 전혀 걸리지 않습니다~^^

  14. dlfjs 2011.02.01 16:50 신고

    님 이거어떻게풀어요 내컴에걸렸는데 ㅋㅋ

  15. . 2011.04.25 18:46 신고

    비밀댓글 입니다

  16. . 2011.04.25 18:47 신고

    비밀댓글 입니다.

  17. Oh, no! 2011.04.27 20:02 신고

    다운하려다 중간에 중지...
    무서워서...

  18. LuckySh 2011.08.30 19:09 신고

    오토잇을 사용해서 레지스트리 적용창이 뜨면 예 를 선택하게 만들어봐야겠습니다. 특히 위 창처럼 나오지 않고 아무도 모르게 실행하면 바로,,, ㅋㅋ,,,

    • 초록 날개 2011.08.31 17:05 신고

      음.. 오토잇까지 가면 백신 오진이 있지 않을까요?ㅎㅎ

    • LuckySh 2011.09.02 01:16 신고

      아 그걸 생각 못했다는 1인,,,

    • 초록 날개 2011.09.02 07:38 신고

      ㅎㅎㅎ
      그래도 토탈로 한번 돌려보고 오진 진단률 낮은 오토잇 소스를 사용해도 되겠지여...ㅎㅎ

  19. 바게트빵 2011.10.24 19:45 신고

    헐;; 끄는 건 알지만 무한 재부팅은 무섭네욤. 컴맹이 걸리면 완전 불쌍. ㅋㅋ

  20. ㅁㅁ 2015.01.15 21:14 신고

    바이러스라곤 할수없는거져?

  21. 땡큐 2015.02.27 01:22 신고

    감사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