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글에서는 애니콜 휴대폰의 비밀번호를 찾는 방법을 소개해 보겠습니다.


애니콜 휴대폰 비밀번호 찾기

휴대폰의 비밀번호를 찾는 글은 이전에도 소개했었는데요, 이번에는 좀 더 자세히 설명해 보겠습니다.

이 글에서 사용되는 방법은 휴대폰에 문제를 발생시키지 않으며, 애니콜 휴대폰에 적용됩니다.

여러 분들의 테스트 결과를 살펴본 결과, 2010 년 이후 출고 기종은 모두 지원이 되지 않습니다. 또한, 지금까지의 테스트로 비밀번호 찾기 지원이 되는 것이 밝혀진 애니콜 휴대폰의 기종은 SCH-W330, SPH-W840, SPH-W5060 등 이 있습니다. 그리고, 출시된지 1년 정도밖에 되지 않는 대부분의 최신 기종들은 지원을 하지 않는 것 같습니다.

제 생각에는 60% 정도의 휴대폰이 적용되는 것 같습니다.

이 방법의 신뢰성을 의심하시는 분들이 계셔서 증거 스크린 샷 몇장을 올립니다. 위 댓글들은 이전에 제가 썻던 글에 달렸던 것입니다.

먼저, 글 가장 하단에서 비밀번호를 찾아주는 프로그램을 다운로드하세요.

다음으로, USB 드라이버를 설치하셔야 합니다. USB 드라이버가 정상적으로 설치되지 않을 경우, 연결 오류라는 메시지가 뜨며 비밀번호를 찾지 못합니다. 가장 쉽고 정확한 방법은 애니콜 다운로드 센터 접속하셔서 New PC Studio 를 다운로드 해 USB 드라이버를 자동으로 설치가되 하는 방법이죠. 만약, New PC Studio 를 설치하셨다면 비밀번호를 찾을 때에는 종료하셔야 합니다.

USB 드라이버가 정상적으로 설치되셨다면 휴대폰과 연결했을 때 장치 관리자에서 다음과 비슷한 포트가 인식되어야 합니다. 포트가 인식되지 않는다면, 휴대폰과 연결이 되지 않았다는 것으로 비밀번호 찾기도 지원되지 않습니다.

마지막으로, 툴을 실행하시고 찾기 버튼을 클릭하신 후 1분 정도 기다리시면 비밀번호를 찾으실 수 있습니다.
신고
  1. 이전 댓글 더보기
  2. 터치 2011.04.23 09:36 신고

    님아!ㅇ! nps 가 않나옴삼성모바일닷컴다운로드센터에쇼ㅠㅠ

  3. 지용이 2011.06.16 19:12 신고

    정말 비번 찾았어요. 감사감사해요^^*

  4. 연아폰 2011.06.17 00:01 신고

    NPS 파일이 다운이 안되네요 ㅠㅠㅠ
    보내주심 안될까요???

  5. 노리f 2011.07.14 07:42 신고

    ㅜㅜ포트가 떳는데도 왜 안되는거졍??

  6. 노리f 2011.07.14 07:43 신고

    연결에러라네요ㅜㅜ

  7. sf5197 2011.09.06 21:11 신고

    저와 같은 실수 안하시는 분들을 위해 올립니다

    2010년 8월 4일 부터 NPC가 삼성Kies에 통합됩니다,

    그러므로 삼성Kies를 다운받으시면 NPC의 기능을 사용하실수 있습니다.^^

    NPC없어졌으니 삼성Kies로 다운받으세요!!

  8. kimsea1394 2011.09.28 22:32 신고

    정말감사합니다ㅎㅎ그뎌찻앗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

  9. 정아현 2011.10.15 22:46 신고

    삼성 Kies 가서 보니까 없던데요 NPC 라는것 ㅠㅠㅠㅠ 방법 갈켜주십쇼 ㅠㅠㅠㅠㅠ

  10. 정아현 2011.10.15 23:03 신고

    USB로 하는건가요 ?ㅠ 저는 고아라폰인데 USB가 없는데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1. 비번 2011.10.30 20:24 신고

    이거 그냥 클릭해놓으면 회색네모난박스에 아무것도 안뜨는데 그냥 기다리면되는건가요?

  12. 완전 감사드려요 2011.11.03 22:03 신고

    대리점 갔는데 서비스센터 가야한다고 해서
    짜증지수100이였는데 주인장덕에 속시원히 해결하고 갑니다.
    처음에 몇번 잘못된 비밀번호 나왓는데 성질이 급해서 자꾸 건드려서 그랬나 봐요
    30분쯤 내버려두니 잊어버린 비밀번호나왓답니다.ㅎㅎㅎㅎ

    • 초록 날개 2011.11.04 17:15 신고

      네, 좀 시간이 걸릴 수도 있는데 많은 분들이 그냥 꺼버리셔서...
      2009년 전후 이전에 출고된 피쳐폰은 거의 지원하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13. 2011.12.29 17:08 신고

    전 삼성키즈인가 그것도깔고 usb연결하고 툴실행했는데 지원되지않은 뭐어쩌구나와요 신형모델도 아니고 2년된모델인데ㅜ도와주세요

  14. gdylove11 2013.03.31 16:00 신고

    아 될것같은데 안되네여 ㅠㅠ정말되야하는데
    지금 아제발제발

  15. 제발제발 2013.03.31 16:03 신고

    왜이렇게 안될까요?아 제발되라
    안되면ㅁ/ㅊ 건데 ㅠㅠ내가 아!~~~~~~!!!!!!!!!!

  16. qkldjfos 2013.07.21 00:02 신고

    비밀 번호가 뜨긴뜨는데 자꾸 틀린 번호만 나와요..ㅠ 미지원인가요?

  17. ㄴㅇㄻㄴㅇㄹ 2013.08.03 23:11 신고

    아효... 전체비밀번호를 걸어논건 절대 못하나요.. 답이 안나오네요 정말..ㅠ

  18. 좀 도와줘요 ㅠ 2013.10.09 15:26 신고

    고아라폰인데 전체잠금이 되잇어서 풀어보려햇는데 안되네요 ㅠㅠ 혹시 전체잠금땜에 안풀어지는거에요?

  19. 연결에러 2014.06.04 23:57 신고

    꼬모폰인데 포트도다다운받구 해봣는데 연결에러뜨네요ㅠ

  20. 연결에러 2014.10.05 08:54 신고

    꼬모폰인데 포트도다다운받구 해봣는데 연결에러뜨네요ㅠ

  21. 감사합니다 2016.10.02 21:14

    관리자의 승인을 기다리고 있는 댓글입니다

+ Recent posts